본문영역

> 오디오북 콘텐츠 > 유아/어린이

유아/어린이

와미디어는 오디오북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오디오북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내가 정말?

출간
2011년 12월 07일
저자
최숙희
낭독자
김한나, 조안나
출판사
웅진주니어
런닝타임
00:07:28
저자 소개
쓰고 그린이 최숙희는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미술을 전공하고 어린이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2005년 볼로냐 아동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2007년에는 스웨덴 국립도서관 초청 작가로 선정되었고, 2011년에는 화이트 레이번즈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 <괜찮아><나도 나도><열두 띠 동물 까꿍 놀이><하늘 아이 땅 아이><너는 기적이야><엄마가 화났다>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 <괜찮아>는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에 실렸습니다.
도서 소개
『내가 정말』은 <괜찮아>, <나도 나도>에서 커다란 눈망울에 건강한 웃음을 짓던 주인공 여자 아이가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담은 그림책이다. 엄마와 함께 동물원에 놀러 온 여자 아이. 엄마는 아이가 아기였을 때 아기 캥거루처럼 아주 조그마했고, 아기 오리처럼 꽥꽥 울어 댔고, 아기 타조처럼 머리카락이 조금밖에 없었다고 이야기해준다. 아이는 “내가 정말?”이라고 되묻고, 혼자 할 수 있는 일들을 자랑스럽게 말한다. 자신의 성장을 인정받고 싶은 아이들에게 칭찬과 용기를 주는 이 책은 아기였을 때의 모습은 귀여운 동물로, 지금의 모습은 씩씩한 아이로 짝을 이루어 대조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아이가 얼마나 멋지게 성장했는지 보여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