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와미디어 소개 > 와미디어 소개

와미디어 소개

와미디어는 오디오북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국내 최고의 오디오북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와미디어는
오디오북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국내 최고의 오디오북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본사는 오디오북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국내 최고의 오디오북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본사는 2004년 법인 설립 후 지금까지 1,000여종의 오디오북과 5,000시간이 넘는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시장성과 예술성이 높을 다양한 장르의 서적을 선별하여 최고의 북텔러(낭독자, 성우)를 통해 고품질의 오디오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성 DMB의 채널 운영 사업자로서 5년 이상 오디오북 채널을 방송하면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양질의 오디오북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2시의 데이트를 비롯해 30여 년간 라디오 방송을 진행한 DJ계의 전설, 김기덕 대표(문화방송 라디오 국장 역임)의 방송 경험과 기획력, 그리고 인적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하여, 20여명의 전문가들이 좋은 오디오북 콘텐츠 생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판 시장은 종이 책에서 E-북으로, E-북에서 웹 북(Web Book)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웹 북 제작을 위한 기본 소스인 오디오북을 다량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는 오디오 유통업체인 오디언, 콘텐츠포탈, 북큐브, 코이북스, 인플루엔셜 등과의 제휴를 통해 오디오 디지털시대에 초석을 다져가고 있습니다.